세상만사

'충격적인 이유 밝혀져' 김민재, 경기력 때문에 벤치행 아니었다…"떠나는 투헬 감독, 올시즌 뮌헨 성적 부진은 KIM 때문이라 판단"

짜잘다꼼 2024. 4. 11. 22:04
728x90
반응형

김민재가 바이에른 뮌헨에서 제대로 활약을 못하고 있다.

투헬 감독과 좋지 않은 관계가 이유다.

 

라고 바이에른 뮌헨 주변에서 나오는 얘기이고, 김민재가 실패한 영입이라는 얘기까지 나오고 있다고 한다.

733억원을 들여 영입할 때는 좋아라 하다가...

한동안 벤치에 앉혀놨다가 하이덴하임전 선발로 쓰면서 2골 실점에 관여한 부분으로 제대로 욕을 먹고 있나 보다.

투헬 감독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뮌헨을 떠난다. 마치... 김민재를 후반기 시즌 원흉으로 지목하면서 다 떠넘기는 듯한 인상까지 받는 것이 사실이다.

 

728x90

 

다음 시즌에 새로운 감독이 오면 다시 김민재는 자신을 증명해야 하는 방법 말고는 없으려나...

멋대로 벤치에 계속 앉혀놓고는 한 경기 선발로 내보내서 2실점에 관여했다는 것에...

그의 경기력을 총평하는 것이 아닌 실패한 영입이라 말하는 투헬... 그리고 뮌헨 주변...

다이어는 성공작이라는 건가... 유럽인들 이해하기가 참 .. 거시기 하네...

 

링크 : '충격적인 이유 밝혀져' 김민재, 경기력 때문에 벤치행 아니었다…"떠나는 투헬 감독, 올시즌 뮌헨 성적 부진은 KIM 때문이라 판단" (msn.com)

 

'충격적인 이유 밝혀져' 김민재, 경기력 때문에 벤치행 아니었다…"떠나는 투헬 감독, 올시즌 뮌

▲ 독일 매체 '스포르트 빌트'는 11일(한국시간) "김민재가 바이에른 뮌헨에서 제대로 활약하지 못하고 있다. 투헬 감독과 좋지 않은 관계가 이유다. 바이에른 뮌헨 주변에선 김민재를 실패한 영

www.msn.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