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 웹소설/곰vs변 시즌1

곰 vs 변 7부

짜잘다꼼 2023. 8. 7. 13:58
728x90
반응형

곰은 아빠를 계속 조르고 있었다.

 

 

곰 : " 아빠아~~ 아빠아~~ 운동 시키줘~~ 시키줘~~ 시키줘~~~"

 

곰아빠 : "아후.. 요놈이.. 안된다고!!"

 

요런 대화가 아빠와 중학생 아들간에 하루 10여차례 반복을 거듭하고 있었다.

 

곰 : "공부 시러~~ 머리에도 안들어와요. 내가 뭐 시켜달란거 없었잖아!!!"

 

곰아빠 : "아니.. 얘는 평소에는 조용하다가 갑자기 왜이래!"

 

요런 대화도 아빠와 중학생 아들간에 하루 20여차례 반복을 거듭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곰아빠는 아들 곰한테 한 가지 제안을 한다.

 

곰아빠 : "야.. 아들! 일로와봐"

 

곰아빠는 곰을 방으로 불러 문을 닫고는 조용히 말했다.

내용은...

정식으로 축구는 못 시켜주고.. 곰아빠의 지인이 하는 축구클럽에서 취미로 하라는 제안이었다.

 

곰아빠 : "대신.. 엄마나 할아버지, 할머니한테는 비밀이다. 티내면 안돼.. 알았지?"

 

곰 : "응!! 알았어요!!"

 

그렇게 곰은 아빠와의 비밀이 생기면서 축구를 배우기 시작했다.

 

학교가 끝나면 학원을 간다하고 시작된 축구 클럽 다니기...

그러던 중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 변의 에피소드에 휘말려 유일하게 같은 축구 클럽이지만

선수반에서 다른 코치와 훈련 중인 옆동 사는 형이 곰을 구해?준 탓에 변까지 곰이 운동을 시작했음을

알게된 까닭이었다.

 

변 : "호오.. 그래서.. 운동을 한다.."

 

곰 : "응"

 

변 : "무슨 운동?"

 

곰 : "축구.. 근데 엄마나 할머니, 할아버지한테는 비밀이야.."

 

변 : "왜?"

 

곰 : "아빠랑 그렇게 약속했거든.."

 

변 : "호오.. 내가 알아버렸네?"

 

곰 : "어?어..어...."

 

변 : "호호.. 내가 알아버렸네..."

 

요렇게.. 변의 입에서 비밀이 새어나가게 하지 않기 위함이라고 포장된...

변의 곰 괴롭히기가 스리슬쩍 시작되고 있었다.

 

축구 클럽에서의 수업을 마치고 다들 샤워하러 갔을 때 배운 기술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혼자 애를 쓰고 있었다.

그런 곰을 발견한 코치는 문을 닫아야 한다며 어서 씼으라고 권했다.

10시가 넘어서야 샤워실로 들어가 씼고 나온 곰은 코치에게 인사하고 클럽을 나섰다.

 

곰 : "후우.. 버스가..."

 

그때 갑자기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변 : "야!!!"

 

곰은 놀라 뒤를 돌아보니 변이었다.

그런데.. 장소도 알려주지 않은 변이 어떻게 여기에 출몰한건지 곰은 더욱 놀라고 있었다.

 

곰 : "너.. 여기 어떻게.."

 

변은 허벅다리를 툭툭 치며 계속 투덜거렸다.

 

변 : "아오.. 내가.. 미쳤지.. 증말..(지 허벅다리 치면서 투덜거리다 아프다고 찡얼거리기를 반복한다.)"

 

곰은 그런 변의 앞으로 다가가 가만히 서서 지켜보고 있었다.

그러자 변은 갑자기 곰을 발로 차며 짜증을 끌어올렸다.

하지만 곰은 변의 발길질을 살짝 피한다는게 중심을 잃어 휘청거리며 넘어졌다.

 

곰 : "으윽?"

 

변 : "어잘씨구?"

 

요래 곰과 변이 클럽 근처에서 투닥거리고 있을 때 코치가 차를 끌고 퇴근하던 중에 이 둘을 발견했다.

그러고는 길가 옆에 세워 곰을 불렀다.

 

코치 : "곰!"

 

곰 : "(살짝 놀라며) 어? 코치님!"

 

코치 : "뭐하고 있어?"

 

곰 : "아..친구가 찾아와서요.."

 

코치 : "(잠깐 앞을 보더니) 지금 버스 끊겼을 것 같은데.. 타~ 집에 데려다 줄께!"

 

곰 : "(내용에 반가워하며) 정말요? 타도 괜찮아요?"

 

코치 : "친구랑 같이 타~"

 

곰과 변은 코치의 차에 올라타고는 좋아라했다.

집에 편히 가겠다는 기대감과 사실에 좋아라했지만...

그것이 변에게 더욱 꽉 잡혀 괴롭힘을 받을 거라고는... 변의 인성에 대한 인식을 시작하게 되리라는 것을...

알 수 없었지 싶다.

 

 

필자 NoTicE

이 소설은 재미가 함 있어보자고 쓰는 소설입니다.

판타지, SF, 그냥 재밌겠다 싶음 다 갖다 붙인 소설이니 걍 재미삼아 보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완료 웹소설 > 곰vs변 시즌1'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곰 vs 변 9부  (0) 2023.08.07
곰 vs 변 8부  (0) 2023.08.07
곰 vs 변 6부  (0) 2023.08.07
곰 vs 변 5부  (0) 2023.08.07
곰 vs 변 4부  (0) 2023.08.07